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맥스무비



    

 

 

1384269948_maleficent-angelina-jolie-lg.jpg

 

sleeping-beauty-disneyscreencaps_com-749.jpg

디즈니사의 고전 애니메이션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 나오는 사악한 마녀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실사 영화!!! 

 

 

언니 ..그냥 날 밟아줘요...제발!!

Comment '11'
  • profile
    사다코언니 2013.11.14 01:19

    오오오!! 졸리언니라면!  

  • pro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13:36
    믿고 보는 졸리 언니 영화라고 생각해요.ㅎㅎ
  • profile
    김치콕 2013.11.14 01:32

    땟깔도 좋고 뭣보다 말레피센트 재현도가 훌륭하군요!!

  • pro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13:37
    저도 재현도 보고 깜짝 놀랐어요.어릴때 감상한 애니땐 섹시하다고 생각을 못했는데...어른이되고 나서 다시 보니.."아...섹시한 마녀네"란 생각이..
  • profile
    김치콕 2013.11.14 13:51
    정말 그러네요. ㅋㅋㅋ
    지금에서야보니 섹시한 자태가 보이는군요. ^^
  • profile
    Pilgrim 2013.11.14 01:38

    졸리의 마녀연기가 강렬하군요! 최근의 백설공주 영화들보다 훨씬 좋습니다.. 

  • pro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13:35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최소한 식상하진 않을거라 생각해요.
  • profile
    모큐 2013.11.14 08:56

    졸리만큼 마녀 연기에 딱인 사람도 없을 듯요 ㅋㅋ

    엘르도 넘흐 이쁘네요~

  • pro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13:36
    광대뼈쪽에 특수분장한거 같은데도.... 역시............압도적인 포스와 미모가 ㄷㄷ역시 졸리 언니라는..생각밖에 안드네요
  • profile
    톰로비 2013.11.14 21:12

    졸리여신.....무릎꿇고 보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뛰어다니는 금발 꼬마..ㅋㅋㅋ브래드,졸리 쌍둥이딸 비비안이네요^^샤일로도 애기때 벤자민 버튼 출연했었는데..ㅋ

    엄빠의 위엄이란....ㄷㄷㄷ

  • profile
    외눈박이섬의삼지안 2013.11.14 22:30

    으허허.. 누님.. 지리것소..


영화수다

영화, 책, 공연 수다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호러감독으로 돌아오는 뒷골목 소년!! 10 newfile 랜디 2015.01.31 1322
공지 15년 1월 29일자 북미 박스오피스 - [미국산 저격수, '빅 히어로 6'를 정조... 13 newfile Zeratulish 2015.01.31 744
공지 [어우동 : 주인 없는 꽃] 보고 왔습니다. 왜 부끄러움은 나의 몫인가요. ㅋㅋㅋ 29 newfile LINK 2015.01.31 3993
공지 [ (루머) 스타워즈 스핀오프 ] 마이클 파스벤더, 보바 펫 물망 6 updatefile NeoSun 2015.01.31 1472
공지 이 배우도 은근히 나이 안 먹네요 12 updatefile 제이드 2015.01.31 2131
공지 '개훔방' 통해본 한국영화 재벌 배급 독점 문제…WSJ 10 update 패셔니 2015.01.31 3416
공지 크고 익스트림한 베이멕스 팬아트!!!!! 11 updatefile 좀비맛참이슬 2015.01.31 1856
공지 백투더 퓨처2 미래예측 YES/ NO 2 updatefile 박노협 2015.01.31 1554
공지 [주피터 어센딩] IMAX /4D/3D 중 당신의 선택은? 82 file 익스트림무비 2015.01.27 2431
39487 토르 다크 월드 쭉쭉 나갑시다. 4 file 드풀이 2013.11.14 1895
39486 러셀 크로우 노아 새 포스터 3 file 박노협 2013.11.14 2810
39485 이게 뭐라고 속편이 개봉하지... 5 file 수위아저씨 2013.11.14 3467
39484 록희:왕이었던 남자 1 file 수위아저씨 2013.11.14 2638
39483 최고의 연기력!!!!!! 26 순돌이삼촌 2013.11.14 4704
39482 결혼전야! 저만 별루였나보네요 ㅋㅋㅋ 13 닼나빠 2013.11.14 1901
39481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 메탈리카는 역시 레전드였습니다! 20 file Pilgrim 2013.11.14 3033
» [트레일러]안젤리나 졸리 주연 `말레피센트(Maleficent, 2014)` 11 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7677
39479 포토티켓 잘 되시나요? 7 하록이 2013.11.14 1522
39478 할리우드 최강의 조합들? 17 루온 2013.11.14 4839
39477 메탈리카 왕아맥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8 더폴 2013.11.14 1312
39476 메탈리카에 꽃미남 끼얹기.. 메탈리카 쓰루 더 네버 봤슴다 12 아일린 2013.11.14 1336
39475 메탈리카 보고 왔어요! 단평 5 이스티 2013.11.14 1242
39474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 끝내주네요!! 48 file 사다코언니 2013.11.14 2004
39473 메탈리카 쓰루더네버 3D 좋네요 7 HASH 2013.11.13 1620
39472 변태가면 개봉. 근데 이게 뭐야. 19 토호 2013.11.13 2526
39471 결혼전야 - 엔딩은 아쉬우나 적당히 볼만한 로코 10 쿨스 2013.11.13 2005
39470 스루 더 네버.. 어디에서 관람할까요..?? 15 히드라쌤 2013.11.13 1722
39469 '결혼전야' 단평 - 유치하지만 유쾌한 로맨틱 힐링무비 17 이우진 2013.11.13 1478
39468 [결혼전야] 보고 들어가는 길. 단평 : 완전한 여성시각.. 아니 판타지 아닌... 10 file LINK 2013.11.13 1473
39467 메탈리카-스루더 네버!! 아이맥스로 잘보고 들어왔습니다. 23 HELLjr 2013.11.13 1483
39466 손예진 주연의 [공범]이 손익분기점을 넘겼다 하네요 4 하루새 2013.11.13 3039
39465 메탈리카 아맥 보고 가는 길입니다 25 카란 2013.11.13 1418
39464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 아이맥스3D 잘보고 가는 중! 20 Pilgrim 2013.11.13 1536
39463 크툴루 딜도 42 file 김치콕 2013.11.13 5731
39462 롯데시네마 4D 체험~. 2 해롱해롱 2013.11.13 4861
39461 [토르: 다크 월드] 중국에서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15 file 제임스카메라 2013.11.13 3092
39460 '열한시' 파이널 예고편 2 file golgo 2013.11.13 2197
39459 '연평해전' 정석원 하차, NEW 배급 7 file golgo 2013.11.13 3170
39458 일본 드라마 '피안도' 예고편 영상 6 file golgo 2013.11.13 27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79 1080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 2400 Next
/ 2400

Copylight(c) Extmovie.COM All Right Reserved. E-mail

시사회문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