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맥스무비



    

 

 

1384269948_maleficent-angelina-jolie-lg.jpg

 

sleeping-beauty-disneyscreencaps_com-749.jpg

디즈니사의 고전 애니메이션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 나오는 사악한 마녀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실사 영화!!! 

 

 

언니 ..그냥 날 밟아줘요...제발!!

Comment '11'
  • profile
    사다코언니 2013.11.14 01:19

    오오오!! 졸리언니라면!  

  • pro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13:36
    믿고 보는 졸리 언니 영화라고 생각해요.ㅎㅎ
  • profile
    김치콕 2013.11.14 01:32

    땟깔도 좋고 뭣보다 말레피센트 재현도가 훌륭하군요!!

  • pro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13:37
    저도 재현도 보고 깜짝 놀랐어요.어릴때 감상한 애니땐 섹시하다고 생각을 못했는데...어른이되고 나서 다시 보니.."아...섹시한 마녀네"란 생각이..
  • profile
    김치콕 2013.11.14 13:51
    정말 그러네요. ㅋㅋㅋ
    지금에서야보니 섹시한 자태가 보이는군요. ^^
  • profile
    Pilgrim 2013.11.14 01:38

    졸리의 마녀연기가 강렬하군요! 최근의 백설공주 영화들보다 훨씬 좋습니다.. 

  • pro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13:35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최소한 식상하진 않을거라 생각해요.
  • profile
    모큐 2013.11.14 08:56

    졸리만큼 마녀 연기에 딱인 사람도 없을 듯요 ㅋㅋ

    엘르도 넘흐 이쁘네요~

  • pro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13:36
    광대뼈쪽에 특수분장한거 같은데도.... 역시............압도적인 포스와 미모가 ㄷㄷ역시 졸리 언니라는..생각밖에 안드네요
  • profile
    톰로비 2013.11.14 21:12

    졸리여신.....무릎꿇고 보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뛰어다니는 금발 꼬마..ㅋㅋㅋ브래드,졸리 쌍둥이딸 비비안이네요^^샤일로도 애기때 벤자민 버튼 출연했었는데..ㅋ

    엄빠의 위엄이란....ㄷㄷㄷ

  • profile
    외눈박이섬의삼지안 2013.11.14 22:30

    으허허.. 누님.. 지리것소..


영화수다

영화, 책, 공연 수다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놀란·큐브릭 논쟁에 대한 유감 37 newfile Q-brick 2015.04.02 930
공지 영화수다 '매드 맥스' 최초 시사 관련 건 13 new 익스트림무비 2015.04.02 887
공지 영화관에서 에티켓을 지켜야 하는 이유 by 론다 로우지 14 newfile 동권 2015.04.01 3887
공지 질주하는 반전매력 - 분노의 질주 편 7 updatefile 뻔뻔무비 2015.04.01 1193
공지 셀마 개봉 소식 17 update 작은평화 2015.04.01 950
공지 [오늘의 발리우드] 성룡... 이 프로젝트 차라리 거짓말이었으면 좋으련만... 15 updatefile raSpberRy 2015.04.01 1655
공지 근데 2001스페이스 오디세이가 워낙 상징성이 부각되서 그렇지, 놀란에게 있... 31 update 마스터피서 2015.04.01 1426
공지 영화는 수다다 녹화하고 왔습니다 146 updatefile 다크맨 2015.04.01 3024
공지 크리스토퍼 놀란은 이미 큐브릭을 뛰어넘었다고 보네요 149 update nolsk 2015.04.01 4825
공지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최초 시사회 초대합니다 44 updatefile 다크맨 2015.03.30 1658
39485 토르 다크 월드 쭉쭉 나갑시다. 4 file 드풀이 2013.11.14 1981
39484 러셀 크로우 노아 새 포스터 3 file 박노협 2013.11.14 2978
39483 이게 뭐라고 속편이 개봉하지... 5 file 수위아저씨 2013.11.14 3567
39482 록희:왕이었던 남자 1 file 수위아저씨 2013.11.14 2793
39481 최고의 연기력!!!!!! 26 순돌이삼촌 2013.11.14 4756
39480 결혼전야! 저만 별루였나보네요 ㅋㅋㅋ 13 닼나빠 2013.11.14 1981
39479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 메탈리카는 역시 레전드였습니다! 20 file Pilgrim 2013.11.14 3132
» [트레일러]안젤리나 졸리 주연 `말레피센트(Maleficent, 2014)` 11 file 불타는멍멍이 2013.11.14 8646
39477 포토티켓 잘 되시나요? 7 하록이 2013.11.14 1574
39476 할리우드 최강의 조합들? 17 루온 2013.11.14 5012
39475 메탈리카 왕아맥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8 더폴 2013.11.14 1378
39474 메탈리카에 꽃미남 끼얹기.. 메탈리카 쓰루 더 네버 봤슴다 12 아일린 2013.11.14 1400
39473 메탈리카 보고 왔어요! 단평 5 이스티 2013.11.14 1295
39472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 끝내주네요!! 48 file 사다코언니 2013.11.14 2120
39471 메탈리카 쓰루더네버 3D 좋네요 7 HASH 2013.11.13 1696
39470 변태가면 개봉. 근데 이게 뭐야. 19 토호 2013.11.13 2585
39469 결혼전야 - 엔딩은 아쉬우나 적당히 볼만한 로코 10 쿨스 2013.11.13 2122
39468 스루 더 네버.. 어디에서 관람할까요..?? 15 히드라쌤 2013.11.13 1772
39467 '결혼전야' 단평 - 유치하지만 유쾌한 로맨틱 힐링무비 17 이우진 2013.11.13 1548
39466 [결혼전야] 보고 들어가는 길. 단평 : 완전한 여성시각.. 아니 판타지 아닌... 10 file LINK 2013.11.13 1559
39465 메탈리카-스루더 네버!! 아이맥스로 잘보고 들어왔습니다. 23 HELLjr 2013.11.13 1518
39464 손예진 주연의 [공범]이 손익분기점을 넘겼다 하네요 4 하루새 2013.11.13 3186
39463 메탈리카 아맥 보고 가는 길입니다 25 카란 2013.11.13 1483
39462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 아이맥스3D 잘보고 가는 중! 20 Pilgrim 2013.11.13 1639
39461 크툴루 딜도 42 file 김치콕 2013.11.13 5944
39460 롯데시네마 4D 체험~. 2 해롱해롱 2013.11.13 5076
39459 [토르: 다크 월드] 중국에서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15 file 제임스카메라 2013.11.13 3234
39458 '열한시' 파이널 예고편 2 file golgo 2013.11.13 2319
39457 '연평해전' 정석원 하차, NEW 배급 7 file golgo 2013.11.13 3362
39456 일본 드라마 '피안도' 예고편 영상 6 file golgo 2013.11.13 30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94 1295 1296 1297 1298 1299 1300 1301 1302 1303 ... 2615 Next
/ 2615

Copylight(c) Extmovie.COM All Right Reserved. E-mail

시사회문의

Top